샬롬!!! ( 긴급) 미국 빌리 그래함 목사님이 소천하셨습니다,

샬롬!!! ( 긴급) 미국 빌리 그래함 목사님이 소천하셨습니다,

디케DIKE 0 944
샬롬!!! ( 긴급) 미국 빌리 그래함 목사님이 소천하셨습니다,, 미국시간으로 2/21일 99세로 ,,,, 나이 좀 드신분은 여의도광장에서 70년대 수백만 성도들 운집한 가운데 열정적으로 설교하신 모습 기억하실겁니다,, 제가 오늘 말하고자 하는 것은 "Billy Graham dies just before the Rapture" ! (휴거 바로 전에 빌리 그래함이 죽는다) 는 2013년 이후 미국의 많은 휴거 사역자들이 받었던 계시 내용 입니다, 아뭏든 현재의 세계상황이 한국, 이스라엘포함 심상치 않는 모습이니 잘준비하는 신부들이 됐으면 싶습니다,, 아멘, 할렐루야!!
ㅡㅡㅡㅡㅡㅡ
어제그레이함 목사 사망소식을 YTN뉴스보도로
들었는데
한동안 프리메이슨
33도로 활동 하면서 예수를 믿지 않아도 천국에 간다는 발언과 동성애 우호적 이었다는기사와
WCC를 반대하여WEA맛불 운동을 시작 했는데 결국은 똑같이 다원주의로 변질되고 말았습니다.
그래도 그가 전세계에 끼친 전도열풍과 영향은 어마어마 하고 많은 책들과 기관들과 그에속해 있습니다.
성공한 한사람이 끝까지 믿음을 지킨다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를 보여주는 단면이며
차라리 우리처럼 명예권세 없이 휴거와 천국만 바라며 사는 신앙이 얼마나 값진것인가를
새삼 깨닫게 되네요.
빌리그레함이 죽은후에 휴거가 있다는 예언이 있었다는 것을 저도 예전에 들은적이 있는데 잊고 있었다가 마라나타목사님의 글로 생각나게 되어 감사 드립니다.
므드셀라가 죽은해 홍수가 있었던것 처럼. 빌리그레함이 죽은 올해 대희년이 완성되는 수장절이 겹치는 속죄절에 보름달 계시를 이루고 꼭 이긴자휴거가 성취될줄 믿습니다.
이만성목사가 휴거되면 대환난이 시작되는 계시도 함께 이루실것을 또다시 한번 생각해봅니다.(미소)
오늘 새벽 기도중에 엄목사님이 환상중에 보름달을 보았는데
올해 음럭 속죄절은
보름달이 겹치는 수장절과 일치가 되니 그동안 휴거계시를 받은 사람들중에 보름달을 본것이 일치가 되는것이 모든것이 다 퍼즐을 맞추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새로주신 오늘도 은혜충만 기쁨충만 감사충만날 되세요.(하트)(하트)(하트)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