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대째 한국에 살고 있는 인요한의 한국 위기에 대한 글

3대째 한국에 살고 있는 인요한의 한국 위기에 대한 글

디케DIKE 0 33

건강들 하신지요? 저는요, 3대째 한국에 사는 미국인 인요한이라는 사람인데요. 한 말씀 올립니다. 저희 할아버님은 3.1운동을 최초로 미국과 유럽에 전파해 주신 분이구요. 독립운동에도 참가하셔서 이승만 대통령께 훈장도 받으신 분이시고, 전남 순천시에 뿌리를 두시고 사시면서 6.25 때는 59세시라 화약, 식량, 옷가지 등을 날라다 주신 일도 하셨다가 저의 아버님을 낳으시고, 한국에 600개의 교회를 설립하신 분이시랍니다.


저는 국회의원 되기 전에는 변호사, 의사의 직업을 가지고 살다가 윤 대통령의 부탁으로 비례대표 의원이 된 사람인데요. 요즘 세태를 보고 윤 대통령의 계엄이 아니었더라면 대한민국 법무부, 헌법재판소, 대법원, 검찰청, 경찰청, 국방부, 국무총리실, 행정안전부, 입법, 사법, 형법, 경제, 사회 모두에 ‘파르티잔.’ 이 말이 러시아 말인데요. 6.25 때 빨찌산으로 불려지다가 빨갱이로 된 단어랍니다. 이런 파르티잔이 정부 각처 속에 속속 숨어 있던 걸 계엄령 때문에 싹 다 까발려진 거를 사랑하는 애국 시민들은 아시는지요?


그냥 뜬소문으로만 여기신 것 같은데요. 요번에 다 낱낱이 밝혀져 자유를 사랑하는 국민 여러분들이 자세히 알게 되신 거지요. 정말로 눈물로 호소를 드리게 된 거랍니다! 침묵하지 마셔야 합니다! 여기저기 주위에 알려주십시오! 피값으로 자유민주주의를 지킨 이 나라가 절체절명의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사랑하는 조국 대한민국이 공산화되는 것을 방관할 수 없어 한국에 와 있는 미국 변호사입니다. 땅 한 평도 못 사게 하는 저 깡패 북한 편을 들고 있는 간첩들이 부지기수인데, 간첩을 보고도 신고하는 사람을 처벌한다는 법을 만들었다니, 이게 자유민주주의일까요?


간첩을 보고도 신고를 못 하는 법안이 통과되면 이 나라는 대책이 없습니다! 우리가 미처 깨닫지 못한 사이, 대한민국은 김정은이 노동당을 이끌고 와 접수만 하면 될 만큼 이미 구조적으로 공산화되어 있습니다.


교육, 입법, 사법, 행정, 군사, 언론, 문화, 노동계가 주사파 간첩들의 손아귀에 있습니다.


교육계를 장악한 전교조는 교과서를 개정하여 학생들에게 ‘국민주권’ 대신 ‘인민주권’을 가르치고 있고,


국회(더불어민주당)는 2년간 4천여 개의 공산화 법안을 발의(예: 검수완박법, 감염병 예방법으로 예배금지/교회 폐쇄, 북한에 공항/철도/도로 건설을 위한 법 개정, 공산 폭동의 주범들을 ‘민주화 유공자’로 포장, 평생 연금 지급/자녀 대학 입학 및 취업 특혜),


사법부는 전 세계가 인정한 부정선거 재판을 단 8분 만에 기각했으며,


행정부는 대통령이 경찰국을 신설하지 않으면 안 될 만큼 경찰조직이 좌경화되어, 무기를 든 경찰 간부들이 대통령에게 항명하는 초유의 사태가 벌어졌습니다.



정권이 바뀌었음에도 경찰들은 여전히 민노총과 촛불 난동 세력은 호위하는 반면, 평화로운 8.15 애국집회는 불허하여 사방으로 차벽을 치고, 전철역을 봉쇄했습니다.


그 와중에 8.15 국민대회에서 연사석에 앉아 있던 대북 전단 단체 박상학 대표가 북한 공작원으로 추정되는 괴한에게 테러를 당했습니다.


김여정의 말 한마디에 제정된 것이 바로 ‘대북전단금지법’입니다.


9.19 남북 군사합의로 비무장지대 감시초소와 다수의 전방 부대가 해체된 가운데, 복무 중인 병사의 휴대폰 사용 및 군대 내 동성애 허용으로 군기강이 헤이해져 북한군이 바로 38선을 넘어와 접수할 수 있을 만큼 군사 안보가 무너졌습니다.


이석기가 장악한 민노총은 미군 철수를 주장하고 있는데, 충격적인 사실은 S 대형교회 부목사들이 민노총에 가입돼 있다는 것입니다.


민노총 산하 언론노조가 장악한 방송은 여론조작과 거짓, 편파 보도로 국민의 이성을 마비시켜 또 한 번의 대통령 탄핵을 위한 선전선동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그 결과, 취임 100일 만에 한미 동맹 파기, 미군 철수를 주장해 온 이재명의 지지율이 윤석열의 배나 되는 역전극이 벌어졌습니다.


미군 철수로 베트남은 공산화되었고, 아프가니스탄은 탈레반이 점령했으며, 우크라이나에서는 수만 명의 소녀들이 러시아군에 의해 집단 강간 후 살해되었습니다. 우리나라도 49년 미군 철수 후 바로 6.25가 터졌습니다. 홍콩은 반환되면서 얼마 힘을 쓰지도 못하고 중국공산당으로 떨어졌습니다!


이미 1,200개 이상의 읍, 면, 동에서 시행 중인 주민자치제 주민총회는 마을공산화를 위한 “인민민주주의” 제도입니다. 주민자치제의 “주민”에는 외국인(중국인), 전교조, 민노총이 포함되나 교회는 제외입니다.


전 정권은 중국인에게 지방선거권과 각종 혜택을 주어 주권을 중국에 팔아넘겼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트랙터와 탄핵을 위한 시위대들까지도 중국인들을 대거 투입하는 일이 벌어졌습니다! 눈 뜨고 나라 전체가 중국공산당과 종북좌파에게 넘어가게 생겼습니다.


이제는 깨어야 합니다! 나는 괜찮겠지? 하다가 이 나라가 공산화되는 순식간에 이루어집니다! 깨어나십시오! 대한민국 국민이여!!!


당신이 만약에 침묵을 하면 이 나라는 자유를 보장받지 못한 공산국가로 전락하게 됩니다.


이제는 종북좌파, 친중 세력들과 싸워서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을 지켜내야 할 때입니다! 알려주십시오!!!



#전파 부탁드립니다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 인요한배상


0 Comments
반응형 구글광고 등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