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이, 송영길! 그러니까 미국을 가야 된다는 거야, 가면 안 된다는 거야? (민경욱 페이스북 글 2020/10/7)

어이, 송영길! 그러니까 미국을 가야 된다는 거야, 가면 안 된다는 거야? (민경욱 페이스북 글 2020/10/7)

디케DIKE 0 912
어이, 송영길! 그러니까 미국을 가야 된다는 거야, 가면 안 된다는 거야? 강경화 장관 남편은 미국여행이 불법이 아니니까 욕하면 안 된다며? 그런데 나와 황교안 대표는 욕을 먹어야 한다고? 왜? 나라 망신을 시켜서? 이 자는 딱 두 마디 하면서 논리를 두 번이나 비트네? 미국 가는 건 문제가 없어. 베트남에 가는 것도 불법은 아니야. 거기 가서 뭘 하느냐가 중요한 거야. 난 부정선거 파헤치는데 도움을 얻으러 온 거고, 황대표는 종교행사 참석차 오신다는 거고, 강경화 장관 남편은 부인의 대국민 여행 자제령에도 불구하고 요트를 2억원의 헐값(?)에 사서 은퇴 이후의 인생을 즐기러 온다는 거고... 그리고 가만 있자. 영길이는 베트남에 뭘 하러 갔다가 뭘 하고 왔더라? 그리고 남의 지역구인 송도 유흥가 골방 안에서는 무슨 일을 했길래 그렇게 시끄러워? 다시 말하지만 나라 망신이 아니야. 송트남이 베트남에서 한 짓이 나라 망신이야. 민주당의 불법선거가 드러났어. 그거 얘기하는 거니까 민주당 망신이야. 그러니까 계속할 거야. 내가 미국에 온 게 잘못된 일이라고 계속 떠들어봐. 국민들은 송영길이 베트남에서 도대체 무슨 일을 하고 왔는지 계속 검색해서 결국은 송트남이 검색어 1위에 오를 거야. 이거 연대 출신들이 왜 떼로 동문인 나한테 달려드는 건지 도대체 모르겠네. 갑자기 노래가 생각나네. 시비 걸 사람은 오시오, 나는 민경욱! 당신의 상대가 돼드리리라! 한 트럭이 와도 괜찮소, 두 트럭이 와도 괜찮소. 위기감에 몰린 사람 태우고, 9대가 와도 괜찮소. 대신 논리는 좀 갖추고 한놈씩 덤비기 바란다.
0 Comments
반응형 구글광고 등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