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수변호사에게 또 딱 걸렸다. 법적근거도 없고 지역선관위와 중앙산관위 서로 말도 안맞고?

유승수변호사에게 또 딱 걸렸다. 법적근거도 없고 지역선관위와 중앙산관위 서로 말도 안맞고?

디케DIKE 2 809

`

2 Comments
김무아 2020.08.08 06:45  
저도 경찰관 출신이지만 역대 선거가 이번좌파정권이 정권을 찬탈하여 선거를 치룬 과정이 총체적으로 부정이고 또한 개표조작등 역대 어느 정권에서도 없는 것이 밝혀지고 있음에도 이를 조사 할 놈도 없고 당연히 부정선거조작경위와 그 진상을 밝히자고 요구해야 할 야당놈들도 한통속으로 슬그머니 국민의 시선을 돌리게 하고 연병짓을 하니 나라는 처참하게 망해가는 것입니다  예컨데 투표함을 차량으로 운송하는과정도 과거 정권에서는 여야투표참관인들과 칼빈소총으로 무장한 경찰관이 동승하여 투표장소에서 개표장소까지 기표 투표함이동 하였는데 이런 절차를 무시하고 불법을 저질렀는데도 불구하고 야당인 미통당 개쓰레기 보다도 못한세력이 당차원에서 당운명을 걸고 나서야 하는데 빙신 꼴값만하고 개소리만 나불대고 있으니 민주주의는 처참히 짓 밟혀가는 것이죠.
디케DIKE 2020.08.11 13:29  
댓글 소통 감사합니다. 좋은 영상은 주위에 전해 주세요.  아래 복사해서 전하시면 됩니다.
유승수변호사에게 또 딱 걸렸다. 법적근거도 없고 지역선관위와 중앙산관위 서로 말도 안맞고? : http://www.ldtv.kr/bbs/board.php?bo_table=lovekorea&wr_id=19808
반응형 구글광고 등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