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선관위가 버린 쓰레기 더미에서 조작의 증거들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저도 서너 가지 제보를 받았습니다. 정리되는대로 기자회견을 통해 밝히겠습니다.

중앙선관위가 버린 쓰레기 더미에서 조작의 증거들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저도 서너 가지 제보를 받았습니다. 정리되는대로 기자회견…

디케DIKE 0 1011

민경욱의원 페이스북 에서 펌 (7월7일)

 

중앙선관위가 버린 쓰레기 더미에서 조작의 증거들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저도 서너 가지 제보를 받았습니다. 정리되는대로 기자회견을 통해 밝히겠습니다.

 -----

[역적 공범이 되고 싶지 않다면 검찰은 국가범죄 수사에 즉각 착수하라]

- 선관위 폐기서류더미에서 손글씨로 된 범죄 순서도가 나옴 (출처: BEXUS)

- 인포서버 운영자인 실명 인물(양재일) 존재

- 선관위 서버를 외부 서버에 연결, 실시간 업데이트된 프로그램 실행

- 개표 조작 실제 순서도일 가능성 매우 높음

- 양심적인 수사기관은 거대 국가범죄 수사에 즉각 착수하라!

<순서도 설명> (공학박사이신 맹주성 전 한양대 교수님의 도움)

1. index는 선관위 공식 서버를 지칭한다

2. mstudio.exe 파일이 있는지 확인한다. (없으면 mstudio main에 가서 다운로드 받아 5. 버전비교로 간다, 다운로드 실패시 어쩔 수 없이 선관위 서버 내의 <조작 프로그램> 실행)

3. 만일 mstudio.exe 파일이 있다면 다운로드 받아 info 서버로 간다. (실패시 어쩔 수 없이 선관위 서버 내의 <조작 프로그램> 실행) 

4. info 서버로 가 client info에서 <조작 프로그램>을 찾아본다. (없으면 mstudio main으로 간다)

5. client info에서 <조작 프로그램>이 있으면 그 버전을 비교한다.

6. 최신버전으로 <조작 프로그램>을 ASAV(가능한 빨리) 업데이트 한다.

- info 서버에 있는 이 메인 조작 프로그램은 통신망을 통해 전자개표기의 노트북에 들어 있는 조작 운용 프로그램과 짝을 이루어 전자적인 부정 개표 조작을 전국적으로 통제, 관리하는 것입니다.

- 전자개표기에 들어 있는 ARM, 자일링스, D램 셋팅은 수퍼컴퓨터급 고성능으로 흔적을 남기지 않고 고도의 조작 프로그램 실행이 가능한 사양입니다.

- 선관위 공식 서버 내의 <조작 프로그램> 실행은 흔적을 과도히 남기기 때문에 개표기의 자일링스 기능과 마찬가지로 외부 서버를 연결하여 조작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그 운영 증거를 쉽게 인멸하는 기획이 들어 있는 증거 문서라 볼 수 있습니다. 

- 위 설명이 과도한 것이라면 선거 엄정 관리의 헌법적 책무를 진 선관위의 공식적인 해명이 필요한 지점입니다.

[거대 국가범죄의 순서도를 적은 손글씨 문서, 공식 서버에 연결된 숨은 사설 서버 운영자의 실명 인물(양재일) 존재하는데 권한을 가진 기관에서 수사 착수하지 않는 것은 역적 공범과 마찬가지입니다.]

추가 1 (16:35): asav는 방화벽. '가능한 빨리'와는 다른 뜻 외부에서 이 별도 서버 접근 방어 개념. 그러나 업데이트는 방화벽을 업데이트하러 순서도 타고 간 것이라 보기 어렵고 조작 프로그램 업데이트일 가능성 훨씬 큼 (맹교수님 확인)

0 Comments
반응형 구글광고 등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