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 의사당에서 총에 맞고 살해 된 여성은 보안군 공군, QAnon 지지자


국회 의사당에서 총에 맞고 살해 된 여성은 보안군 공군, QAnon 지지자

 

 

 

 

수요일 국회 의사당을 약탈 한 폭동 중에 총에 맞아 살해 된 여성은 캘리포니아에서 온 공군 참전 용사로 확인되었습니다.

샌디에이고 텔레비전 방송국 KUSI는 Ashli Babbitt의 남편이 자신이 국회 의사당에서 총에 맞았다 고 말했습니다.

 

목요일 공군은 Ashli Elizabeth McEntee라는 이름으로 복무 한 배빗이 현역 중 고위 공군 (E-4) 직급을 달성 한 보안군 공병임을 확인했습니다.

출판 된 보고서에 따르면, 배 빗은 트럼프 대통령의 도난 된 선거에 대한 사기 주장에 자극을 받아 바리케이드를 무너 뜨리고 의회를 강타한 폭도의 일부였습니다. .

총격 사건이 소셜 미디어에 회람되는 영상은 두근 거리는 소리가 들리면서 국회 의사당 내부에 부서진 유리와 함께 바리케이드 문에 모여 든 폭도들의 무리를 보여줍니다. 바리케이드 뒤의 평범한 옷을 입은 경찰관이 배빗이 문 중 하나의 깨진 창문을 통해 올라 가려고 할 때 총을 쏘고 트럼프 깃발을 허리에 묶고 그녀는 재빨리 피를 흘리기 시작하자 대리석 바닥으로 떨어집니다.

워싱턴 포스트 는 배빗이 어깨에 총을 맞았다 고 보도했습니다. 

 목요일 성명에서 국회 의사당 경찰서장 스티븐 선드는 배빗이 총에 맞아 살해 당했다고 밝혔다.

Sund는“폭력적인 폭동에 연루된 수천 명의 개인이 미국 국회 의사당 건물을 습격했다”며 금속 파이프로 법 집행을 공격하고 화학 자극제를 방출하고 다른 무기를 사용했다고 말했습니다.

 

“시위대가 의회 의원들이 피난처를 마련하고있는 하원 회의소로 강제로 가자 선서 한 USCP 직원이 군용 무기를 발사하여 성인 여성을 때렸습니다.”라고 Sund는 말했습니다. "의료 지원이 즉시 이루어졌고 여성은 병원으로 이송되어 나중에 부상을 입었습니다."

Sund는 워싱턴 DC의 국회 의사당 경찰과 메트로폴리탄 경찰서의 조사 결과를 기다리는 동안 경찰이 총격 사건 이후 표준 국회 의사당 경찰 정책과 같이 현재 행정 휴가 중이라고 말했다. 

메트로폴리탄 경찰은 논평을 거부했다.

공군 인사 센터에서 발표 한 복무 기록에 따르면 배 빗은 공군의 여러 부분에서 12 년 이상 복무했습니다. 그녀는 2004 년 4 월부터 2008 년 4 월까지 현역으로 근무했으며 2008 년 10 월부터 2010 년 7 월까지 예비군이었다고 AFPC는 밝혔다. 항공 방위군은 그녀가 2010 년 7 월부터 2016 년 7 월까지 경비원이었다고 말했습니다. (공군은 처음에 Babbitt의 경비 서비스가 2016 년 11 월에 끝났다고 말했습니다.)

공군 베테랑 Ashli Babbitt는 2020 년 9 월 QAnon 셔츠를 입고있는 자신의 사진을 게시했습니다. 그녀는 2021 년 1 월 6 일 국회 의사당에서 폭동에 참여하다 총에 맞아 살해당했습니다. (Twitter)공군 베테랑 Ashli Babbitt는 2020 년 9 월 QAnon 셔츠를 입고있는 자신의 사진을 게시했습니다. 그녀는 2021 년 1 월 6 일 국회 의사당에서 폭동에 참여하다 총에 맞아 살해당했습니다. (Twitter)

AFPC는 나중에 목요일에 Babbitt가 2005 년 아프가니스탄, 2006 년 이라크, 2012 년과 2014 년 아랍 에미리트를 포함하여 여러 차례 해외에 배치했다고 밝혔다.

그녀는 마지막으로 텍사스에있는 Dyess 공군 기지에서 보안군 관제사로 현역으로 근무했으며, 일반적으로 공군 시설에서 유인 게이트 보안을 수반합니다.

항공 방위군은 Babbitt가 분리되었을 때 Maryland의 Andrews 합동 기지에 주둔하는 DC 항공 방위군의 113 보안 부대 소대에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경비원에서 분리되었을 때 그녀의 계급은 즉시 사용 가능하지 않았습니다.

Babbitt의 이름으로 트위터 계정에는 그녀가 QAnon 음모 이론의 추종자임을 나타내는 사진과 게시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배빗의 포스트는 또한 그녀가 트럼프의 강력한 지지자였으며, 선거가 그로부터 도난 당했다고 믿었으며, 수요일 시위에 참석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배 빗은 마이크 펜스 부통령이 사임하고 반역죄로 기소 될 것을 촉구 한 트럼프 변호사 린 우드의 게시물을 리트 윗했다.

그녀는 또한 수요일에 참석을 제한하기 위해 DC 로의 항공편이 부적절하게 취소되고 있음을 암시하는 다른 트럼프 지지자의 트윗에 응답했습니다.

"아무것도 우리를 막을 수는 없습니다… 그들은 시도하고 시도 할 수 있지만 폭풍이 여기에 있으며 24 시간 이내에 DC로 내려오고 있습니다… 배빗이 썼다.

그녀는 또한 최근 몇 년 동안 Kamala Harris, Maxine Waters, Nancy Pelosi 및 Duncan Hunter와 같은 정치인을 비난하는 동영상을 3 개 이상 게시했습니다. 2018 년 11 월에 게시 된 두 개의 동영상에서 배 빗은 차량을 운전하면서 국경 보안과 의원이 불법 이민을 막을 수 없다는 사실에 대해 카메라를 향해 분노합니다.

배 빗은 그 비디오 중 하나에서 그녀는 원래 캘리포니아 주 레이크 사이드, 샌디에고 근처 출신이고 헌터는 그녀의 의원이었다고 말했습니다.

배 빗은 2018 년 12 월 국경과 이주민 캐러밴에 대한 또 다른 비디오를 트윗하고“벽을 세우십시오”라고 썼습니다.

그녀는 트럼프를지지하는 해시 태그와 슬로건은 물론 QAnon 음모 이론과 관련된 슬로건과 해시 태그와 함께 빨간색 Make America Great Again 모자를 쓰고있는 자신의 사진을 트윗했습니다. 한 게시물에는 QAnon 셔츠를 입은 그녀의 사진이 포함되었습니다.

 

0 Comments
반응형 구글광고 등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