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 의사당 공격으로 사망 한 장교는 항공 방위군 수의사였습니다.


국회 의사당 공격으로 사망 한 장교는 항공 방위군 수의사였습니다.

 

미 국회 의사당 경찰이 수요일  폭동 자 들의 미국 국회 의사당 에 대한 폭력적인 공격으로 사망 한 것은 여러 차례 해외 배치를 한 항공 방위군 베테랑이었다고 군 관계자는 금요일 확인했다.

 

뉴저지 항공 방위군의 전직 하사였던 브라이언 시닉 은 하루 전 국회 의사당에서 발생한 공격에 대응하던 중 부상을 입어 목요일 저녁 사망했습니다 미 국회 의사당 경찰은 그가“시위대와 신체적으로 교전하는 동안”다쳤다고 말했다.

사망자는 워싱턴 DC 경찰과 연방 법 집행관의 조사를 받고 있습니다. 이날 초 트럼프 친선 집회에 참석했던 수백 명의 개인이 11 월 대통령 선거 결과에 대한 의회의 인증을 방해하기 위해 국회 의사당 건물 주변의 보안 관리들을 공격 한 폭행과 관련하여 최소 5 명이 사망했습니다. 

 

성명서에서 뉴저지 항공 방위군 관리들은 손실에 슬퍼하고 그의 가족에게 애도를 표했다. "Sgt Sicknick 상사의 지역 사회, 주 및 국가를 보호하고 봉사하겠다는 약속은 결코 잊혀지지 않을 것입니다."

Sicknick은 1997 년부터 2003 년까지 경비대에서 복무했습니다. 관리들은 그가 뉴저지에있는 McGuire-Dix-Lakehurst 합동 기지에 기반을 둔 108 번째 날개 인 108 보안 부대 소대에서 복무했다고 말했습니다.

 

하루 전 국회 의사당에서 폭도들과 맞닥뜨린 뒤 부상을 입어 1 월 7 일 사망 한 국회 의사당 경찰 브라이언 시닉이 2003 년 키르기스스탄에 배치되어 지속되는 자유 작전을 지원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뉴저지 방위군)하루 전 국회 의사당에서 폭도들과 맞닥뜨린 뒤 부상을 입어 1 월 7 일 사망 한 국회 의사당 경찰 브라이언 시닉이 2003 년 키르기스스탄에 배치되어 지속되는 자유 작전을 지원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뉴저지 방위군) 

Sicknick (42 세)은 1999 년 Operation Enduring Freedom을 지원하기 위해 Operation Southern Watch와 키르기스스탄을 지원하기 위해 사우디 아라비아에 배치되었습니다.

그는 2008 년부터 국회 의사당 경찰에 복무했으며 최근에는 부서의 첫 번째 대응 부서에 배치되었습니다. 관리들은 그의 죽음을 둘러싼 상황에 대한 세부 사항을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금요일에 하원 의장 낸시 펠로시 (Nancy Pelosi)는 시닉을 기리기 위해 캐피 톨 캠퍼스에서 반 직원에게 깃발을 날리라고 명령했습니다. 몇몇 의원들은 또한 Sicknick이 국가를 대신하여 그의 희생을 인정하는 방법으로 국회 의사당에서 명예롭게 거짓말을 할 수 있도록 촉구했습니다.

Sicknick은 적어도 수요일 폭동에서 살해 된 두 번째 베테랑이다. 공군에서 복무 한 35 세의 Ashli Babbitt는 하원으로 강제로 들어 가려다 국회 의사당 경찰에 의해 총에 맞았습니다.

국회 의사당 경찰서장 스티븐 선드는 이번 주 공격과 관련된 보안 실패에 대응하여 1 월 16 일 사임한다고 발표했다. 건물을 통한 폭력에 대응하여 50 명 이상의 법 집행관이 부상을 입었습니다. 

 

 

0 Comments
반응형 구글광고 등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