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DE브리핑: 习近平의 병세 근황과 작년 3월 펜스 부통령에 대한 文贵의 놀라운 평가

LUDE브리핑: 习近平의 병세 근황과 작년 3월 펜스 부통령에 대한 文贵의 놀라운 평가

디케DIKE 0 1276

 

2021년 1월 3일 “Lude Times” 아침 프로그램의 주요 내용 :

첫째, 시진핑 병세근황

지난 며칠간 중공의 언론 보도는 주로 동영상이 아닌 관련 기사만 공개하고 있다. 반면 2018년부터 2020년 시진핑의 행적을 보면 1월1일-3일까지 각종 회의에 참석하고 여러 나라 지도자들에게 새해 축하를 보내는 등 매우 바쁘게 보냈었다.  

1. LUDE 타임스가 입수한 시진핑에 관련된 정보는 시진핑 주변의 중요한 측근들이 목숨을 걸고 제공한 것이다.

2. 시진핑은 <<폭로혁명>>爆料革命이 사전에 자신의 수술 상황을 알고 있다는 소식을 접하고 충격에 받고 주변 여러 사람들을 체포했다고 한다. 솔직히 <<폭로혁명>>은 시진핑의 근황을 24시간 장악하고 있다.

3. 시진핑은 지난 3일동안 뇌동맥 개입수술을 성공적으로 마쳤고 가능하면 내일 얼굴을 보여줄수도 있다고 한다.

4. LUDE 타임스는 앞서 미국이 시진핑을 생포하려 한다고 밝혔는데 만약 시진핑이 지금 문제가 생기면 王岐山(왕치산)과 멍 젠주(孟建柱)가 중공을 장악할 가능성이 높고 그들은 시진핑 보다 더 사악하다고 밝혔다.

5. 현재 시진핑의 건강을 유지하는 것은 폭로혁명에 있어 매우 중요하다. 그는 우리의 확고한 동지인데 그에 비해 왕치산은 교활하고 사악하다.

6. LUDE 타임스 속보 : 美상원 다수당 대표 맥코넬(McConnell)은 민주당과 공화당 기득권 세력을 대신하여 트럼프 대통령과 담판을 하였는데 트럼프대통령이 그들의 지지를 위해선 앞으로 중공에게 2년간의 시간을 주어 그들이 내부 구조조정을 하도록 하고 만약 여전히 변화가 없으면 그때에 중공을 소멸시키자는 전제조건을 제시했다고 밝혔다.

7. LEDE 타임스는 트럼프 대통령이 맥코넬의 요청에 동의 하였는지는 당분간 알수 없지만 만약 트럼프 대통령이 동의 했다면 그것은 14억 중국인의 이익을 배신하였음을 의미한다고 밝혔다. 爆料革命은 최근 몇 년간 14억 중국인들의 이익 쟁취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외국 세력들이 오로지 중공도적집단의 이익과 자산에 대해서만 행동을 취하도록 하였다. 이는 우리 폭로혁명의 많은 동지들과 전우들의 강력한 지원과 수많은 중요 정보자료들을 제공하여 폭로혁명이 장악하여 미국의 세력집단과 협상을 가질 수 있음을 의미한다.

8. 오직 실력을 구비하고 유리한 협상카드가 있어야만 최후의 승리를 가져올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강자들에 의해 마음대로 유린당할 수 있기 때문이다. 미국 정치는 상호타협의 결과인데 그들의 협조를 바란다면 반드시 미국 정치 생태계 게임규칙을 받아 들여야 한다.

둘째, 펜스 부통령에 대한 원구이(文贵)선생의 놀라운 평가

지난 2020년 3월 11일에 있은 원구이선생과 路德선생의 비공개 메세지에서 원구이선생은 루더선생에게 “만약 펜스가 대통령이 된다면 제일 먼저 나 (文贵)와 당신 LUDE 路德를 중공으로 보내질 것이다. 제가 말하고 싶은 것은 우리는 절대로 미국 정치에 대해 이야기 해서는 안되고, 오로지 중공에 대해서 만 이야기 해야 한다, 우리는 어느 미국인에게 그 어떤 힌트도 주지 말고 오직 미국인들에게 중공의 진실만을 전해야 한다, 우리에게는 다른 것들을 말할 자격이 없다, 모두 저의 말을 명심하기를 바란다” [1]

U.S. Vice President Mike Pence attends a news conference at the U.S. Embassy in Ankara, Turkey, October 17, 2019. REUTERS/Huseyin Aldemir

 LUDE 타임스

1. 路德선생은 文贵선생의 이 같은 발언을 듣고 큰 충격을 받았다. 원구이선생의 발언은 펜스 부통령을 절대적으로 신뢰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현재 펜스 부통령의 일련의 행동들은 원구이 선생의 이전 주장을 다시 한번 입증해주고 있으며 그가 중공과의 이해관계가 있음을 말해주고 있다.

2. 원구이선생의 주장에 따르면 펜스는 확실히 우리의 동지가 아니다, 원래 우리는 펜스 부통령은 매우 품위있고 적극적으로 반공산주의자라고 생각했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

3. 루더선생은  펜스 부통령에 대해 많은 개인 정보를 알고 있지만 오늘은 그중의 일부만 공개하였다. 그가 밝힌데 따르면 중공이 펜스 부통령의 “중요한 비디오”를 장악하고 있으며 2018년 10월 펜스 부통령이 하드슨 연구소에서 중공에 대한 중요한 연설이 있은 후 중공이 그에게 엄청난 압력을 가하였고 그 연설 직후에는 반 중공 연설은 거의 하지 않고 있다.

4. 펜스는 아주 좋은 사람이고 중공으로부터 자금을 받지 않았다. 그러나 중공은 그가 자신의 이미지를 아주 중요하게 생각한다는 약점을 이용하고 있다. 실제로 이는 많은 미국 기득권 세력들의 공통된 단점이며 이것은 인간의 본성이기도 하다. 펜스 부통령도 그 비디오 때문에 엄청난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것 같다. 그러기에 그는 앞으로 더는 정치에 참여하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반면 트럼프 대통령은 중공이 자신의 개인정보를 공개하는 것을 전혀 개의치 않고 있다.

셋째,  룸니Romney 공화당 상원의원의 성명은 무엇을 의미하는가?

1월 3일 미국 상원 의원 롬니는 대선결과 인증 [2]에 대한 성명을 발표하면서 여러 공화당 상원의원들이 공동으로 대통령 선거결과에 대한 인증을 반대하는 것은 미국의 민주주의 체재에 해를 끼친다고 지적했다.

LUDE 타임스의 논평은 다음과 같다

1. 롬니는 소위 “정의”라는 미명하에 공화당의원들의 대통령 선거결과에 대한 공동도전에 반대하는 것은 그 자신 역시 자신의 배후 이익 단체를 대표하고 있음을 의미한다. 하지만 그도 언제든지 태도를 변경 할수 있다.

2. 룸니를 대표로 내세운 배후세력들과 그의 추종자들은 1월 6일에 있을 의회 연석회의에서의 그의 활약을 지지 할것이다. 1월 6일은 결코 쟁론이 빗발치는 하루가 될것임이 분명하다.

3. 트럼프 대통령은 이번 선거에서 절대적 우위를 가지고 있으며 현직 대통령이며 선거 사기의 많은 증거를 가지고 있으며 8 천만명 이상의 미국인과 미국의 여러 주요 이익단체의 지지를 받고 있으며 아직도 많은 수단과 방법을 쓰지 않았는데 이것은 민주당과의 협상에서 쓰기 위한 히든 카드들이다.

4. 트럼프 대통령은 강력한 팀, 전략, 전술, 실력과 대중의 지지를 가지고 있기 떄문에 100% 이길수 있다.

넷째, WHO의 중공 실험실 조사는 속임수에 불과하다

法广新闻网 2021년 1월 2일 보도: [3] : 1월초부터 WHO의 의뢰를 받은 12명이상의 전문가팀이 코로나 바이러스의 기원을 조사하기 위해 중공국에 도착 할것이다. 이 전문가팀의 회원들이 여러 주요 국제 언론사에 전달한 정보에 따르면 중공국에 입국한 후 2주동안의 격리를 걸치고 4주동안 조사를 진행할 예정이이다. 프랑스 주간지 “Viewpoint”는 이에 대한 관련 기사를 게재하면서 이것은  1년 늦게 진행된 조사라고 지적했다. 이 기사는 미국 전문가들의 말을 인용하여 이 조사팀의 중공국 방문 목적과 방법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고, 조사팀의 일원인 비영리 조직 생태건강연맹 (EcoHealth Alliance) Dasak의 회장은 우한 바이러스 연구소와 이익관계 혐의가 있는데 그가 조사팀 일원이 되였다는 것은 충격적이라고 지적했다.

1. 미국은 WHO 조사의 모든 결과를 인정하지 않았으며 이것은 WHO와 중공의 속임수에 불과하다.

2. WHO가 중공국에 파견한 바이러스 조사팀중에는 Peter Daszak 라는전문가가 있는데 그는 우한 바이러스실험실 스 정리(石正丽)와 수년간 협력해 왔었다. 그전에 옌리멍(闫丽梦)박사는 Peter Daszak의 “이메일게이트Mail Gate”사건을 폭로하여 Peter Daszak 가 중공편에 서서 이 분야 전문가들로 하여금 중공 바이러스가 자연에서 기원했다는 학술을 주도 면밀하게 내세워 중공 바이러스가 실험실에서 만들어 졌다는 관점을 반대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3. 중공군 陈薇장군은 지난해 1 월말에 우한 P4 실험실을 장악했으며, 그녀가 실험실에 장악한 목적은 바이러스에 대한 모든 생물학적 증거를 페기하고, 관련 CCTV 비디오자료들을 삭제하는 것이였다.

4. 미 국가안보 보좌관 포팅 거 (Pottinger)는 오랫동안 중공 바이러스가 생물무기라고 판단했지만 공개적으로 말할수 없었다.  일단 생물무기로 확인하고 공개하면 그것은 미국이 중공에 대한 전쟁선포를의미하기 때문이다.

5. 옌리멍박사는 일전에 중공은 앞으로 WHO를 이용하여 이른바 코로나 바이러스 전문가들과 협력하여 조사를 벌이고 바이러스는 자연에서 기원 했다고 인증 하는등 각종 수단을 이용하여 대중들을 현혹 시킬것이라고 지적했다. 그러나 폭로혁명은 이미 오래전에 중공 생물무기의 중대한 증거를 장악 했으며 그중에는 시진핑의 친필 문서와 오디오 동영상들도 있다. 이로 볼 때 중공은 더 이상 정의의 심판을 벗어날수 없을 것이다.

0 Comments
반응형 구글광고 등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