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탄핵 8/15국민대회 안내 포스터

문재인 탄핵 8/15국민대회 안내 포스터

디케DIKE 0 1135

[모든 기독교인들에게 긴급 호소]

(장영일 목사)


(펌)

~~~

(전 장신대 총장이셨던

장영일 목사님께서 미국에서 보내온 편지입니다)


긴급히 호소합니다!

끝까지 읽어보시고 무한전파 바랍니다!

기독교를 주적으로 삼고 있는 이 악한 문재인 정부가  동성애합법화와 차별금지법을 국회 통과시켜 한국교회를 죽이기로 작정하고 그들이 사용할 수 있는 모든 화력을 다 동원하여 지속적으로  그리고 강력하게 집중포화를 퍼붓고 있습니다.

이제 그것도 부족하여 이 문재인 정부가  코로나바이러스를 교묘히 이용하여  정총리라는 정신빠진 작자를 시켜 교회의 예배외 모든 모임을,

즉 주님의 몸된 교회의 손발 역할을,

모든 소모임  성경공부모임 찬양연습 세미나 수련회 등 수족을 다 자르고  이제는 하부 조직인 구리시를 시발점으로 하는 신고포상제를 실시하여 아예 교회를 고사시키기 위해 소모임 자체를 없애버리겠다는

이런 간교하고 악랄하고 조직적인 공산주의식 교회 파괴 공작에 혈안이 되어 있습니다!


이에 대해 우리 모든 기독교인들은  하나님을 모독하는 반기독교적 이 악한 정부에 대해 비느하스 처럼 분노의 창을 들고 분연히 일어나 싸우러 나가야 할 것입니다!


이를 위해 우선 기독교의 교회 대표기관인 노회와  총회와 기독교 연합단체들은 지금 즉시 한국교회내 영적 비상사태하 특별 기도회를 선포하고 노회별 총회별 연합기관별 대응책을 마련하여 한국교회 전체 이름으로 그리고 우리 주 예수 이름으로 이 악한 문재인 정권과 싸워나가야 할 것입니다!

이제 시간이 없습니다!


그러므로 지금 우리들  목사들이 그리고 성도님들이 육신의 안일함에 빠져 이 악한 정부의 탈헌법적 종교자유를 탄압하는, 교회에 대한 편파적이고 모순되며 일관성이 전혀 없는 폭력적이고 겁박적인 명령에 복종하고  입다물고 지체하면

이 악한 문재인 정권은 코로나를 핑계로 곧바로 예배도 금지시킬 것입니다!

그러면 한국의 모든 교회는 머지않아 자연스럽게 문을 닫게 될 것입니다!


그런데 아직도 설마 그런 일까지 생기겠어하는 생각을 하는 분들이 계시다면 (설마하다가 지금 이 지경까지 왔는데 그렇지 않는가요?)  지금까지는 속아서 이 악한 정권의 실체를 몰랐다 할지라도

제발 이제는  정신차리시고 이 악한 북한 주사파 정권의 실체를 파악하시고  일어나 싸워야 합니다!

어떻게 싸워야합니까?

조직으로 싸워야 합니다!


우선 모든 교회 목사님들은 각 교회에서 영적 비상사태를 선포하고 특별 새벽기도 등을 통하여 기도운동을 전개해 나갑시다!

그리고 이미 말씀드린대로 각 노회와 총회와 연합단체장들에게호소합니다!

각 조직별로  비상회의를 소집하여 성명서도 발표하고 정부와 싸울 수 있는 합법적이고 구체적인 전략을 수립하여 빨리 발표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제 교회 밖에서 싸워야할 때입니다!

지금은 영적인 3.1 만세운동이 일어나야  할 긴급한 카이로스의 시간입니다!

그리고 지금은 교파나 지역이나 보수냐 진보를 따질 때가  아닙니다!

오직 주님의 피값으로 세운 주님의 교회를 지키는 데 한국교회가 하나가 되어야 할 것입니다.

이 메세지를 받는 분들을 자신이 속한 노회나 총회 및 기독교 연합기관 장이나 임원들에게 속히 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한국교회를 사랑하는 지극히 작은 자가 올려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Comments
반응형 구글광고 등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