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번방 성착취물 있다” 20대 직장인, 극단적 선택 시도 [출처] - 국민일보


“n번방 성착취물 있다” 20대 직장인, 극단적 선택 시도 [출처] - 국민일보


미성년자 등을 협박해 성착취 동영상을 촬영한 뒤 텔레그램에 공유한 ‘n번방’의 사진을 가지고 있다며 자수한 20대가 극단적인 선택을 했다. 그는 현재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

25일 전남 여수경찰서에 따르면 전날 오후 11시40분쯤 경찰서로 A씨(28)가 자수하러 찾아왔다.

A씨는 “n번방 사진을 가지고 있다”고 자수 의사를 밝혔고, 여성청소년과에서 자필 진술서를 작성하고 담당 부서인 사이버팀에서 진술조서를 작성하기 시작했다.

그의 휴대전화에서는 아동 음란물 등 340여장의 사진이 발견됐다.

여수 지역 직장인인 A씨는 “박사방 운영자 조주빈 검거로 n번방 사건 관련 음란물 소지자 처벌 촉구 여론이 높아지자 나오자 불안했다”고 자수 동기를 밝혔다.

A씨는 텔레그램을 통해 익명의 인물로부터 음란물을 받았다고 진술했다.

경찰 조사 과정에서 A씨는 얼굴이 파래지는 청색증 증상을 보이며 괴로워하다 조사 경찰관에게 “경찰서로 오기 전에 음독을 했다”고 밝혔다.

경찰은 119 구급대를 불러 A씨를 위세척 등 응급 치료가 가능한 광주의 대형병원으로 이송했다.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는 A씨는 생명에 지장은 없는 상태다.

경찰은 A씨가 병원치료를 마치는 대로 아동·청소년 음란물을 소지한 혐의로 정식 입건할 방침이다.

[출처] - 국민일보
[원본링크] - http://news.kmib.co.kr/article/view.asp?arcid=0014405540&code=61121111&sid1=soc&cp=nv2
0 Comments
반응형 구글광고 등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